본문 바로가기
골프

벤투스 후지쿠라 샤프트 AS 보상 규정과 AS접수 방법

후지쿠라 샤프트 AS 보상 규정과 AS접수 방법 썸네일

 

 

 

골프를 치다 보면 샤프트가 파손되어 황당한 경우가 생깁니다. 제조사마다 보증 정책이 조금씩 다르지만 대체로 1년 이내 정상적인 타격으로 인한 팁 파손은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벤투스의 공식 수입처 후지쿠라 코리아의 as 보상 규정과 as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후지쿠라 샤프트 AS 보상 규정 안내

 

벤투스 샤프트 보상 규정 안내 사진

 

 후지쿠라에서는 1년 이내 1회에 한하여 팁 파손은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고, 미들&버트 파손은 소매가 50% 에 보상 판매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샤프트 제조사나 수입사에서는 일반적으로 팁이 아닌 버트나 미들 부분 파손에 대해서는 정상적인 타격이 아닌 소비자 과실로 규정합니다. 

 

 

2. 후지쿠라 코리아  AS 접수 절차

 

샤프트를 구매한 곳(피팅샵, 온라인 마켓 등)을 통해서 AS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소비자가 직접 AS 접수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고로 구매한 샤프트나 중고샵에서 구매한 샤프트 같은 경우에는 원 판매처를 알 수 없어서 시리얼 넘버 확인 후 AS 접수를 받기도 합니다. 병행 제품이나 시리얼 넘버 확인이 안 되는 제품, 정품 스티커가 부착되지 않은 제품은 후지쿠라 코리아에서 A/S가 안됩니다. AS 받은 새 샤프트는 작업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받게 됩니다. 구매처를 통해서 샤프트 A/S를 진행하지 않은 개인의 경우, 장착은 별도로 알아서 진행해야 합니다.

 

 

1)  샤프트 AS 접수

 

2) 본사에서 무상A/S나 보상 판매 여부를 협의

 

3) 후지쿠라 코리아에 택배(선불) 발송

 

4) A/S 완료까지 10일 소요 예상

 

5) 보내실 곳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3-37 1층 (주)후지쿠라샤프트 코리아 (02) 548-5785

 

 

3. 정리

 

샤프트의 특성상 파손이 발생되어도 사용자의 과실 유무를 따지기가 애매한 경우가 많습니다. 수입처나 사용자 모두 피곤한 상황이지만, 후지쿠라 코리아의 규정 근거는 재정경제부 내 소비자 보호원의 소비자 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하여 보상기준을 적용한다고 합니다. 생각지 못한 샤프트 파손으로 고민이 생긴 분들 모두 원활하게 A/S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